About Replica Watch
About Replica Watch
Blog Article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렙시계 찬양 같네 ㅠ,ㅠ 절대 이 글은 렙시계를 찬양하려고 쓰여진 것이 아닙니다.)
※ 궁금하신 점, 문의하실 것이 있으시면 비밀덧글을 활용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물론 요즘 출시되고있는 고등급의 레플리카 시계들의 경우 이 촉촉함까지 가지고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고해상도의 사진을 보여줘도 여전히 이게 카피인지 오리지날인지 구분하기가 어려울 겁니다.
셀러들도 좀 이런 글 보면 비겁하게 뒤에서 숨어서 신고질이나 할 생각 하지말고 당당하게 실재하는 서비스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명품 브랜드의 주력 상품이 아닌 비 주력 상품에 대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이 입고될 조건은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비교적 판매가 이루어져야 생산라인이 가동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퀄리티의 급이 올라갈수록 그 편차가 심해져, 주력 상품이 아닐경우 높은 퀄리티의 레플리카 상품을 구매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디테일에서 의미있는 차이죠. 롤렉스가 명품의 자존심을 지키는 많은 요소들중 하나입니다......^^
현재 레플리카 시계 전 세계에는 수 많은 명품 브랜드가 존재하고, 지금도 그 값어치는 오르고 있습니다. 우리와 같은 일반 사람들이 익히 알고있는, 루이비통, 샤넬, 구찌, 에르메스, 입생로랑과 같은 명품 브랜드부터, 어쩌면 생소할 수 있는 셀린느, 끌로에, 마르지엘라와 같은 브랜드들 까지 저희 하이샵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에 유명한 상품들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마감의 종합적인 품질을 가장 쉽게 관찰할수있는 요소는 클래스프입니다.
이외에 크라운의 경우 용접마감을 하게 되는데, 왼쪽의 클래스프는 용접자국이 관찰되지 않으나
특히, 스틸서브마리너같은경우 커브면의 폴리싱이 뭉툭하고 많이 둥근 각으로 잡혀있는 반면에 레플리카 시계 콤비모델의경우 상부 플레이트와 커브면의 경계가 딱딱하게 각이 잡혀있고 정확하게 위치하는 특징을 가집니다. 이 특징은 모든 사방 모서리에 적용되기 때문에 클래스프 쉐잎은 스틸섭마와 비슷할지 모르겠으나, 전체적인 느낌 자체가 전혀 다른 플랫 클래스프로 느껴집니다. 상부면이 완전히 플랫하게 깎여있고 전혀 둥글게 처리되어있지 않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레플리카 시계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오리지널 명품 시계를 모방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명품 레플리카 시계의 특징과 장단점을 보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